본문 바로가기

일상과 정보

거제도가족여행 거제 외도 보타니아 가족여행 완전 대박!








작년 이맘때..


거제도 가족여행 다녀왔다


사진을 많이 남겨놨어야 했는데..


외도 보타니아 가면서


딸이랑 아내가 


배 멀미를 시작하길래...


케어해주느라 사진도 못 찍었다..




외도보타니아 입구



내리자마자 살아난 둘


정말 무지무지 더웠다..


내린 사람들 모두


여기서 찍으려고 기다리길래


재빨리 한 장 찍고 나왔다.. ㅋ





보타니아




정말 멋있었다


구름도 너무 좋았고


구석구석 나무사이로 보이는


이런 풍경이 너무 멋있었다






노필터 휴대폰 사진


너무 잘 나온듯 ㅋ


물론 디카나 DSLR이면


더 잘나왔겠지만


스마트폰으로도 이 정도다


당연 당연하게 두 눈으로 본 풍경이


제일 멋있었다





찍은건 많았는데..


역광이 대부분이라


올려봤자라 가슴이 아프다 ㅠㅠ


카메라를 사던지 해야지..






도착하고 난 뒤


딸 혼자 사진 찰칵


오른쪽 뒤에 있는게


외도로 가는 선착장이다








날씨가 너무 좋아서 다행!


항상 여행가면 꼭 날씨 안 좋았는데


이 날은 하나님이 보우하사


너무 화창했다


풍경 정말 작살..










거제도 외도 보타니아


정말 다시 한번 오고 싶은 곳..


다음에는 좋은 카메라 들고


제대로 찍어봐야지!!